본문 바로가기

패션/옷장

아이앱 스튜디오 (IAB STUDIO) 하프집업 풀오버 M 사이즈 리뷰 및 실착 해보기!

아이앱 스튜디오 (IAB STUDIO) 하프집업 풀오버 M 사이즈 리뷰 및 실착 해보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2020 FW 시즌에 맞춰 발매한 아이앱 스튜디오의 베이직 시리즈로 발매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하프집업 풀오버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한동안 아이앱 스튜디오는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제품을 쭉 발매해오다가 오랜만에 단독 라인으로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팝업은 웍스아웃을 통해 라플 형식으로 발매되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 아이앱스튜디오 팝업 응모 당첨 후기

웍스아웃에서 당첨된 제품 구매하는 방법

 

 

 

 

 

 

 

 

 

제가 구입한 하프집업 풀오버의 경우 M 사이즈로 구매했는데요, 지난번에 당첨되었던 크루넥을 XL로 구입했다가 너무 커서 이번에는 M 사이즈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177cm / 66kg인 저에게 딱 알맞은 핏으로 착용할 수 있었어요.

 

 

 

하프집업 풀오버의 옆, 뒷모습이에요. 등에는 아이앱 스튜디오 (IAB STUDIO) 로고가 네이비 컬러로 커다랗게 프린팅 되어 있어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풀오버로 어떻게 코디네이트를 연출할까 고민하다가 이번 팝업의 모토가 '베이직'인 만큼 같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진과 나이키 에어포스1으로 심플하게 입어 봤어요.

 

 

 

집업을 반쯤 열고 연출한 모습인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지퍼 부분의 마감이 완벽하진 않았어요. 실밥이 몇 가닥 나와있더라고요.

 

 

 

지퍼를 다 잠궜을 때의 모습인데요, 지퍼가 생각보단 부드럽진 않더라고요. 정면 또한 뒷면과 같이 아이앱 스튜디오 (IAB STUIO)의 로고가 작게 프린팅 되어 있어요. 

 

 

 

그리고 아이앱 스튜디오의 라이트 그레이 집업 풀오버는 앞면에 캥거루 주머니가 있는데요, 이 주머니에 대한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다시 되파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손목 부분의 시보리는 탄력이 그렇게 강하진 않아요. 세탁기에 몇 번 돌리면 쭈글쭈글해질 것 같은 재질이에요.

 

 

 

이번엔 허리 부분의 시보리인데요, 이 부분 역시 탄력이 그렇게 강하진 않아요. 그리고 풀오버의 안감은 얇은 기모로 되어 있는데요, 이것 하나만 입기에는 많이 추워서 안팎으로 많이 껴입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바지로 넘어가 볼게요. 유니폼 브릿지라는 브랜드의 와이드 원턱 데님 팬츠인데요, 워싱이 된 제품으로 요즘에 제가 가장 즐겨 입는 바지예요.

 

 

 

사이즈는 M으로 총장-104 / 허리단면-40 / 허벅지단면-34 / 밑위-30 / 밑단단면-22 (cm)입니다. 177cm / 66kg인 저에게 허리가 좀 큰 편이에요.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나이키 에어포스1이에요. 약 세 달 전에 여자친구에게 선물 받아서 너무 잘 신고 있는 데일리 신발이에요. 살짝 더러워지긴 했는데 에어포스는 때 탄 맛에 신는 거 다들 아시죠?

 

 

 

오늘은 아이앱 스튜디오 (IAB STUDIO)의 2020 FW 제품인 라이트 그레이 하프집업 풀오버를 실착 및 리뷰해봤는데요, 저는 이 제품을 딱 보자마자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들에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이번 제품이 베이직 라인으로 출시가 돼서 저도 그렇게 느껴진 것 같은데요, 현재 거래되고 있는 매물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까 아이앱 스튜디오 제품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알맞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벌써 2020년의 마지막 달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그럼 다음 옷장 소개 때 봬요!

 

아이앱 스튜디오 (IAB STUDIO) 하프집업 풀오버 M 사이즈 리뷰 및 실착 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