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옷장

더현대 드로우 당첨된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로 남자 봄 코디해보기!

드로우 당첨된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로 남자 봄 코디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데일리룩 콘텐츠로 찾아온 그루트제이입니다.

요즘 나이키에서 덩크 로우 제품과 하이 제품을 계속 발매하고 있죠. 꾸준히 드로우에 참여하고 있지만 매번 미당첨으로 씁쓸한 맛을 봤었는데요, 지난 2021년 1월 14일에 발매한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 제품이 여의도에 새로 생긴 더현대 서울에서 드로우가 진행되었고, 운 좋게 당첨되어서 봄맞이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매번 나이키로부터 '항상 나이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문자만 받다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깜짝 드로우에서 오랜만에 당첨 문자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특히 나이키 덩크 제품은 한 족도 없었던 터라 더 셀레는 마음으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3월 1일 오전에 당첨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 더현대 서울로 출발하였는데요, 구매 가능 기간이 3월 1일 딱 하루밖에 없어서 사람들이 엄청 몰렸었어요. 약 1시간의 대기시간을 끝으로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착장 정보

OUTER - 브랜디드 (BRANDED MANUFACTURING CO.)

TOP - 나이키 (NIKE)

BOTTOM - 드로우핏 (DRAW FIT)

BAG - 마가렛호웰 (MHL.)

 

 

 

 

 

아우터 - 브랜디드

먼저 아우터는 제가 요즘 가장 자주 입는 브랜디드의 데님 워커 자켓인데요, 무난한 블랙 컬러이지만 워싱된 소재로 좀 더 유니크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두께도 꽤 있는 편이라 요즘 같은 초봄에 입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디테일을 살펴보면 소매가 절개되어 있어서 손을 씻을 때나 음식을 먹을 때 접어 올려서 입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매 부분의 단추 잠그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이렇게 풀고 다녀요.

 

 

 

가방 - 마가렛호웰 MHL.

그리고 마가렛호웰 (MHL.)의 투웨이 에코백인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착용하고 계시죠. 미니멀리즘한 로고 디자인과 견고한 코튼 소재 때문에 활용도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가방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MHL. 로고가 마가렛호웰의 서브 브랜드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영국 출신의 디자이너, MargaretHowell의 이니셜을 딴 MHL.은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해 만든 서브 브랜드인데요, 가격대가 높은 마가렛호웰의 제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게 하기 위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크로스백뿐만 아니라 이런 식으로 토트백으로의 활용도 가능합니다. 가방 내부의 용량도 충분히 넓어서 많은 양의 짐을 담을 수가 있어요.

 

 

 

신발 - 나이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 제품인데요, 나이키에서 흔히 말하는 UNC 컬러가 적용된 덩크 로우 제품이에요. 단순히 컬러만 보면 여름에 신기 딱 좋은 신발입니다.

 

브랜드 : 나이키

모델번호 : DD1503-100

색상 : SAIL / COAST / UNIVERSITY GOLD

출시일 : 2021년 1월 14일

발매가 : 119,000원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 제품은 총 세 가지 컬러가 섞여있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COAST와 SAIL 컬러, 나이키 스우시와 슈레이스 끝부분은 UNIVERSITY GOLD라는 컬러로 포인트 되어 있어요. 저는 특히 이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뒤꿈치의 나이키 로고도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네요. 저는 사이즈 275에 당첨되었는데요, 평소 270과 275를 왔다 갔다 하는 제 발에는 275 사이즈의 덩크가 딱 적당한 착용감이었어요. 

 

 

 

한 세 번째 신은 날이었는데 밑창이 점점 더러워지기 시작했어요. 신발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밑창 보강까지 해서 정말 온전한 상태로 신으시던데 저는 그런 열정까지는 없는 것 같아요.

 

 

 

봄 시즌을 맞이해서 해본 코디네이트였지만 올여름이 더 기대되는 제품인 것 같아요. 덩크 제품 치고는 아직 그렇게 높은 리셀가가 형성되어 있지 않으니 가격이 더 올라가기 전에 한 족 마련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 사이즈 기준으로는 현재 35만 원 정도네요.

 

 

그럼 지금까지 오랜만에 당첨된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 제품으로 해본 봄맞이 코디네이트였습니다. 다음에 더 예쁘고 다양한 코디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드로우 당첨된 나이키 덩크 로우 코스트로 남자 봄 코디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