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림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 어때?

신림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 어때?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신림에서 맛있는 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는 말 그대로 불고기와 파를 산처럼 쌓아서 구워 먹는 형태의 한식 고깃집인데요, 배부른 식사와 함께 눈도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신림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길 20 1층 (신림역 5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전화번호 : 0507-1396-5560

영업시간 : 매일 오후 3시~오전 3시

주차 가능

배달 및 포장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 신림점의 내부 모습인데요, 마치 근현대에 온듯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여기저기 재밌는 포스터와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에는 테라스가 열려 있어서 좀 더 개방감 있는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와 여자친구도 테라스 쪽 자리를 잡았어요.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에는 다양한 고기 메뉴들이 있는데요, 그중 메인 메뉴는 역시 산더미파불고기예요. 1인분에 13,900원이고 2인분부터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산더미파불고기 2인분과 테라 한 병을 시켰어요.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 메뉴>

등심물닭갈비 - 소 28,000원 (2~3인) / 중 38,000원 (3~4인)

산더미파불고기 - 13,900원 (2인분부터 주문 가능)

국물닭발 - 18,000원 (매운맛 강, 중, 약)

돼지김치구이 - 9,900원 (2인분부터 주문 가능)

불 갑오징어 볶음 - 9,900원 (추가) / 13,000원 (단품)

오뎅탕 - 11,000원 (추가) / 15,000원 (단품)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와중에 맥주 상자 모양의 귀여운 병따개가 눈에 띄었어요. 참고로 이 날 생맥주를 마시려고 했는데 왜인지 사장님께서 생맥주는 불가하다고 하여 테라 병맥주를 시켰어요. (아마도 생맥주 기계가 고장 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들과 메인 메뉴인 산더미파불고기가 나왔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사진으로 미리 봤지만 실제로 보니까 파불고기가 진짜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어요. 불고기와 파가 정확히 5:5 비율로 쌓여 있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콩나물국, 상추와 깻잎, 무쌈, 콘샐러드, 김치 그리고 각종 소스들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밑반찬 리필은 셀프였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가 리필을 자주 하다 보니 눈치도 보이고 사장님도 지쳐 보이는 게 눈에 보여서 조금은 불편했거든요.

 

 

 

파불고기는 사장님이 중간중간에 오셔서 구워주세요. 그래서 고기가 맛있게 익는 동안 맥주를 마시면서 기다렸습니다.

 

 

 

테이블이 정말 꽉 차 보이죠?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면서 냄비 테두리 국물에 있는 당면은 먹어도 된다고 해서 맥주와 함께 먹었어요. 짭조름한 국물이 베인 당면이 꼬들꼬들하게 맛났어요.

 

불고기와 파의 양이 어마어마하다 보니 고기가 완전히 익는 데에도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드디어 불고기가 얼추 익었어요. 비주얼만 봐도 밥도둑처럼 생겼죠?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에서는 불고기를 먹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먼저 파와 불고기를 적당량 덜어서 상추와 무쌈 위에 올려줘요. 그리고 마요네즈에 찍은 고추와 마늘을 올리고 야무지게 쌈을 싸서 먹어줍니다. 마무리로 맥주를 짠!

 

 

 

그리고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에는 또 한 가지의 특별한 레시피가 있는데요, 바로 빵에 넣어서 먹는 파불고기 레시피입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빵에 치즈와 마요네즈를 발라줘요. 그리고 기호에 따라 마요네즈를 찍은 고추를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파불고기를 양껏 집어서 빵 사이에 넣어주면 완성!

 

혹시 빵이 더 먹고 싶다면 한 개당 500원의 추가금이 발생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빵 두 개를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 날 실수한 게 파불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저희가 고기를 다 먹어버려서 볶음밥을 먹지 못했어요. 혹시 볶음밥까지 생각하고 계시다면 마지막에 고기를 조금 남겨주세요!

 

오늘은 신림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맛집이 즐비한 신림 별빛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한 번쯤은 방문해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다음에는 고기 덜 먹고 볶음밥까지..)


신림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