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수요미식회 소개! 역삼 센터필드 수제 버거 맛집 파이어벨 디어고메

수요미식회 소개! 역삼 센터필드 수제 버거 맛집 파이어벨 디어고메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역삼동 센터필드에 위치한 정통 아메리칸 수제 버거 맛집, 파이어벨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Make burger great again'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한국인의 입맛에 맛게 지속적으로 버거를 개발하고 있는 체인점이에요.

 

일반적인 햄버거 가게와는 다르게 각 지점마다 매장의 컨셉이 상이한데요, 제가 방문한 역삼 센터필드에 위치한 파이어벨 디어고메는 센터필드만의 한정 버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에요. 또한 매장에 바를 도입하여 맥주와 하이볼 등 주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어벨 디어고메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지하 2층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 도보 9분)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현재 코로나로 인해 단축 운영 중)
  • 전화번호 : 0507-1350-7269
  • 대표 메뉴 : 굿모닝치즈버거 10,500원

 

 

 

파이어벨 디어고메는 센터필드 동쪽 조선 팰리스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 2층의 중앙홀에 개방형으로 돼 있어서 매장을 찾기가 어렵지 않을 거예요.

 

저는 주말 오후 1시쯤 매장에 방문했는데요, 점심을 먹으러 온 손님들이 좀 보이긴 했지만 꽤나 한산한 느낌이었어요. 아직 센터필드가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서 입소문이 덜 났나 봐요.

 

 

 

앞서 소개한 것처럼 파이어벨 디어고메는 파이어벨 체인점 중에서도 프리미엄 매장으로 바에서 주류와 함께 햄버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바에 앉아서 버거가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도 있어요.

 

파이어벨 디어고메에는 총 6가지의 버거 종류가 있는데요, 대표 메뉴는 굿모닝치즈버거로 아메리칸 치즈와 계란 프라이, 구운 양파, 베이컨 등이 들어간 기본적인 형태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는 굿모닝치즈버거, 여자친구는 몬테레이 잭치즈와 구운 버섯이 들어간 베버리힐즈버를 주문했어요.

 

  • 굿모닝치즈버거 10,500원
  • 베버리힐즈버거 11,500원
  • 캔소다 (콜라+사이다) 6,000원

 

 

 

주문을 하고 대기 번호표를 가지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서빙을 해서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에요. 수제 버거이긴 해도 가격이 꽤 비싼 편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해하며 기다렸어요.

 

 

 

드디어 주문한 버거가 나왔는데요, 한 접시당 햄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칼로 잘라먹을 수 있는 피클 하나로 구성돼 있어요.

 

 

 

일단 햄버거를 맛보기 전에 감자튀김부터 먹어 봤어요. 감자튀김 맛은 일반적인 감자튀김과 별반 다르지 않았어요. 대신 좀 더 탄맛이 잘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먼저 굿모닝치즈버거부터 잘라 봤는데요, 파이어벨의 기본 버거인데도 불구하고 내용물이 꽉 차있었어요. 직접 구운 패티도 굉장히 진한 맛이 나더라고요.

 

 

 

다음은 여자친구가 주문한 베버리힐즈버거인데요, 굿모닝치즈버거보다 1만 원가량 비싼 메뉴인데도 내용물이 조금 소박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맛은 몬테레이 잭치즈와 구운 버섯의 향이 강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베버리힐즈버거보다 굿모닝치즈버거가 제 입맛에는 더 맞더라고요.

 

 

 

메뉴에 함께 구성되어 있었던 칼로 잘라먹을 수 있는 피클이에요. 달콤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수제 버거와 조화가 좋았습니다.

 

 

 

버거 위에 한가득 올라가 있는 깨로 인해 느끼한 맛과 고소한 맛이 동시에 느껴지더라고요. 후반부로 갈수록 느끼함이 점점 많이 올라와서 먹기가 부담스러웠어요.

 

 

 

그래도 비싼 돈 주고 사 먹는 햄버거이기 때문에 꾸역꾸역 다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역삼 센터필드에 위치한 프리미엄 수제 버거 맛집 파이어벨 디어고메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수제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꼭 방문해서 맛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는 바에서 맥주와 함께 수제 버거를 즐기고 싶네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요미식회 소개! 역삼 센터필드 수제 버거 맛집 파이어벨 디어고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