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 엔드 클로딩 1분만에 회원가입하고 직배송 응모하는 방법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 엔드 클로딩 1분 만에 회원가입하고 직배송 응모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발매가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 제품을 영국 편집샵 엔드 클로딩에서 응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엔드 클로딩은 영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편집샵으로 국내 스니커즈 매니아들에게도 아주 유명한데요, 이 편집샵에서는 한정판 스니커즈가 정식 발매할 때까지 약 일주일간 응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동일하게 출시되었던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블랙 컬러와 코스믹 푸시아 컬러의 반응이 꽤 좋았었는데요, 곧 출시될 딥 로얄 블루 컬러 역시 나이키 스니커즈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큰 컬러웨이이기 때문에 많은 이슈가 될 거로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엔드 클로딩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한국으로 직배송 응모하는 방법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엔드 클로딩 사이트 접속

우선 엔드 클로딩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줘야 하는데요, 포털 사이트에서 '엔드 클로딩'을 검색 후 최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엔드 클로딩 사이트 바로가기

 

 

 

 

 

엔드 클로딩은 영국에 위치한 스트릿 편집샵이기 때문에 사이트의 언어는 영어로 되어 있고 가격은 달러로 표기되어 있는데요, 메인 화면 좌측 상단의 국기 버튼을 누르고 'korea'를 검색해서 'south korea'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가격에 환율이 적용돼서 원화로 표기되게 됩니다. 하지만 언어는 그대로 영어로 표기되니 참고해주세요.

 

 

 

▶ 회원가입

이제 엔드 클로딩 회원가입을 해줄 건데요, 개인적으로는 다른 해외 편집샵 사이트와는 달리 회원가입이 무척 간단하기 때문에 정말 1분 안에 모든 과정을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까 제가 설명하는 대로만 잘 따라해 주세요.

좀 전에 엔드 클로딩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에서 국가를 선택해줬죠? 국기 바로 오른쪽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로그인할 건지 새로운 메일 주소로 등록을 할 건지 안내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기존에 아이디가 있든 없든 엔드 클로딩 사이트에서 사용할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다음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면 기존 회원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신규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Create an account' 버튼을 눌러주세요. 본인의 이름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에 관한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 배송지 설정

이제 직배송 응모를 위한 배송지 설정을 해줘야 하는데요, 엔드 클로딩 좌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르고 'My Account'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세요.

 

그럼 주소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영어로 표기되어 있어서 복잡해 보일 수도 있지만 캡처 사진의 가이드에 맞춰서 차근차근 입력해주면 됩니다.

 

쭉쭉 입력을 하셨다면 마지막으로 PCCC라는 개인 통관부호를 입력해줘야 하는데요, 이 통관부호는 해외에서 사들이는 물품에 대해 세금을 매기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발급받는 번호예요. 이 번호는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 사이트 바로가기

 

 

 

 

 

▶ 결제 카드 등록하기

배송지 주소를 모두 입력하셨다면 이제 응모에 당첨됐을 때 결제할 신용카드를 등록해줘야 하는데요, 엔드 클로딩을 포함하여 몇몇 해외 스트릿 편집샵에서는 응모에 당첨될 시 등록된 신용카드로 자동 결제되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엔드 클로딩 좌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에서 'My Account'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좌측 메뉴의 'Saved Cards'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본인 소유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카드 번호와 카드 만료일 그리고 카드 뒷면의 보안 코드 세 자리 숫자를 입력해주고 'SAVE'를 눌러주세요.

 

 

 

▶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 응모하기

지금까지 모든 과정을 잘 마치셨다면 이제는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를 응모할 차례입니다. 엔드 클로딩 메인 화면 상단 메뉴에서 'LAUNCHES'를 클릭해도 되고, 응모 배너가 떠 있다면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지금 현재 응모 가능한 다양한 스니커즈 제품들이 보이는데요, 화면을 조금만 내리면 저희가 응모할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가 보입니다. 'ENTER DRAW'를 클릭해주세요.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 제품의 사진과 설명글이 적힌 상세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엔드 클로딩에서의 가격은 223,999원으로 한국 발매가인 219,000원보다 약 25,000원가량 비싸네요.

 

페이지를 밑으로 내리다 보면 응모 정보를 적는 칸이 나오게 되는데요, 먼저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엔드 클로딩은 영국에서 탄생한 편집샵 브랜드이기 때문에 사이즈는 UK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UK US EU cm
6.5 7 40 220
7 7.5 40.5 255
7.5 8 41.5 260
8 8.5 42 265
8.5 9 42.5 270
9 9.5 43 275
9.5 10 44 275
10 10.5 44.5 285
10.5 11 45 290

 

신발 사이즈, 주소, 결제할 카드까지 모두 선택하고 아래 'ENTER DRAW'를 클릭하면 이런 창이 뜨게 되는데요, 2021년 5월 18일 정식 발매가 되고 난 뒤 약 3시간 안에 응모 결과에 대해 메일로 알려준다는 내용과 행운을 빈다는 말이 적혀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만약 이 응모를 취소하고 싶다면 응모를 한 시간으로부터 1시간 안으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로는 취소하고 싶어도 할 수 없으니 응모에 당첨되면 무조건 결제가 되어서 구입을 해야 되겠죠. 그럼 여러분의 응모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나이키 x 앰부쉬 덩크 하이 딥 로얄 블루 엔드 클로딩 1분 만에 회원가입하고 직배송 응모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