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아는형님 지창욱이 신은 신발 나이키 덩크 로우 세라믹 남자 운동화 추천!

교복에 신을 운동화가 고민이라면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이 딱..!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저는 평소 꾸준히 챙겨보는 몇 안 되는 예능 프로그램이 바로 <아는 형님>인데요, 지난 2020년 12월 20일에 방영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편에는 배우 지창욱 님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배우 지창욱 님이 신고 나온 신발이 유독 눈에 띄었는데요, 해당 제품은 바로 2020년 11월 19일에 출시한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제품입니다.

 

제품명 : 나이키 덩크 로우 SP (NIKE DUNK LOW SP)

모델번호 : DA1469-001

색상 : BLACK/CERAMIC-NORI

출시일 : 2020년 11월 19일

발매가 : 119,000원 (크림 기준으로 최소 26만 원~최대 59만 원)

 

 

 

제품 정보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에서 세라믹의 원뜻은 '도자기'인데요, 언뜻 보기에는 오렌지 컬러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세라믹의 뜻을 알고 나니 도자기 컬러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이렇게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은 세라믹 컬러를 베이스로 블랙과 올리브 컬러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전체적인 컬러가 그렇게 쨍하지 않아서 요즘 같은 겨울철에 신기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은 스웨이드 소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가까이서 보니 기모의 디테일이 모두 보일 정도로 퀄리티가 우수합니다. 그리고 설포와 뒷발목 입구 부위는 스웨이드가 아닌 직물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제품에서 특히 올리브 컬러의 선택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는데요, 블랙과 올리브 그리고 세라믹 컬러의 조합이 오묘하면서도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착용 정보

다시 <아는 형님>으로 돌아가서 배우 지창욱 님은 네이비 컬러의 자켓과 베이지 컬러의 슬랙스에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제품을 착용했는데요, <아는 형님> 프로그램 특성상 출연진이 모두 교복을 입고 등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신발 협찬을 많이 받는 거로 알고 있어요. 

 

 

 

출처 - 지창욱 인스타그램
출처 - 지창욱 인스타그램
출처 - 지창욱 인스타그램

배우 지창욱 님은 평소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일상 패션 역시 많은 화제를 모으곤 하는데요, 앵클부츠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이미지였지만 이번 <아는 형님>에서 나이키 덩크 제품을 착용한 모습 역시 잘 어울렸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이번 <아는 형님> 도시남녀의 사랑법 편에서 배우 지창욱 님은 굉장히 코믹스러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연기할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재밌고 신선했어요.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웹드라마로 현재 카카오TV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데요, 내용이 다소 오글거린다는 평이 많지만 그 오글거림 때문에 본다는 사람도 꽤 많더라고요. 저도 아직 한 편도 안 봤는데 무료할 때 한번 봐야겠어요.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이날 <아는 형님>에서 배우 지창욱 님은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제품을 착용하고 남다른 사격 실력까지 선보였는데요, 무표정한 얼굴로 모든 표적을 다 맞추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아는 형님>의 마지막 코너인 '몸으로 말해요'에서도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제품을 신고 있었는데요, 슈퍼주니어 김희철 님의 텐션을 따라가지 쉽지 않아 보이는 지창욱 님의 모습이 재밌었어요.

 

 

 

출처 - 넷플릭스 <아는 형님>

오늘은 <아는 형님> 도시남녀의 사랑법 편에 나온 배우 지창욱 님의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제품 착용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최근에 특히 나이키에서 덩크 제품이 자주 출시가 됐죠. 대부분의 제품이 높은 리셀가로 형성돼서 덩크 제품을 경험해볼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이 세라믹 제품은 상대적으로 낮은 리셀가로 형성돼 있어 덩크 입문자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는 형님>에서 지창욱 님의 착용 모습들을 보니 교복에도 너무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아서 학생분들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아직까지 덩크 제품이 하나도 없는데 이 세라믹 제품은 구매를 한번 고민해봐야겠어요.

 

그럼 다음에도 재밌고 유익한 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