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에 어울리는 바지 추천 TOP 3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에 어울리는 바지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요즘 나이키에서 블루 계열의 조던1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죠. 사실 조던1의 대표적인 컬러웨이는 바로 시카고인데요, 시카고 컬러가 아니면 근본이 없는 조던이라고들 하죠.

 

하지만 이 파란 계열의 조던이 완전 무근본은 아니에요. 마이클 조던이 다녔던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농구팀의 컬러가 바로 파란색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조던 제품 개발단에서 이 파란 계열의 컬러웨이만큼은 마이클 조던의 직접적인 개입이 들어간다는 소문이 있죠. 그만큼 마이클 조던에게 있어서 이 블루 컬러가 지니는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1년 3월 6일에 출시한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제품에 어울리는 바지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조던1 제품 매니아로써 조던 코디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날이 갈수록 조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길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조던1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대부분 기본 조거 팬츠에 코디를 연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사실 조던1 제품의 쉐입이나 컬러웨이가 평범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코디를 평범하게 연출하는 게 나을 수도 있지만 조던1을 좀 더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바지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벌룬 데님 팬츠 - 미니멀프로젝트


출처 - 미니멀프로젝트

제일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바지는 미니멀프로젝트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워시드 퍼티그 벌룬 데님 팬츠입니다.

 

미니멀프로젝트는 2018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 스타일의 브랜드인데요, 아트워크와 장식적인 디자인을 최대한 절제하고, 최소한의 실루엣으로 좋은 옷을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출처 - 미니멀프로젝트
출처 - 미니멀프로젝트

옷 좀 입는다는 사람들에게서 유행하고 있는 벌룬 팬츠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많은 분들이 조던1을 평범한 조거 팬츠로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벌룬 팬츠 하나만으로도 개성있는 조던1 코디 연출이 가능할 거로 생각됩니다.

 

해당 제품은 수차례 패턴 수정을 통해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도록 제작되었는데요, 허리가 밴딩 처리되어 편하고 활동성이 높습니다. 또한 밀도 높은 12온스 두께감을 가진 난스판 원단으로 제작되어 탄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동안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리치 워싱, 스톤워싱, 인디고 워싱으로 처리하여 미니멀프로젝트만의 독특한 워싱을 표현했습니다.

 

사이즈는 S, M, L 총 세 가지로 나왔는데요, 아래 사이즈표를 확인해주세요.

 

CM S M L
허리 32 34 36
엉덩이 56 58 60
허벅지 33 35 37
총장 94 95 96
밑위 31 33 35
밑단 23 25 27

 

미니멀프로젝트 워시드 퍼티그 벌룬 데님 팬츠 구입하러 가기

 

미니멀프로젝트(MINIMALPROJECT) 워시드 퍼티그 벌룬 데님 팬츠 MDP105 [BLUE] - 69,8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바지 > 기타 바지 브랜드 : 미니멀프로젝트(MINIMALPROJECT) 제품번호 : MMDP105BL 제품 : 워시드 퍼티그 벌룬 데님 팬츠 MDP105 [BLUE] - 69,800 원산지 : 대한민국

store.musinsa.com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 페플


출처 - 페플
출처 - 페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페플 브랜드의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더스티레드입니다.

 

페플은 과거 1999년에 페어플레이라는 네임으로 전개가 된 브랜드인데요, 현재는 fp 페플이라는 네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페플은 오버핏의 기본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는 스트릿 브랜드로 최고급 원단 및 소재들과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며,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디자인을 자체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페플은 불필요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페플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더스티레드 제품은 평범한 그레이 컬러의 조거 팬츠와는 달리 워싱 처리된 컬러감과 오버핏의 착용감으로 개성 넘치는 조던1 코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쭈리 대비 3배의 원사를 사용하여 탄탄한 헤비 쭈리 원단을 구현하였고, 기존의 쭈리 원단 대비 훨씬 뛰어난 보온성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스노우 워싱으로 동일한 컬러의 제품이라고 해도 톤과 워싱의 강도가 달라 색다른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페플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더스티레드 제품은 M, L, XL, 2XL 총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래 사이즈표를 확인해주세요.

 

CM M L SL 2XL
허리 38 41 44 47
밑위 30 31 32 33
허벅지 31 32 33 34
밑단 13 13 15 15
총기장 99 100 101 102

 

페플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더스티레드 구입하러 가기

 

페플(FP142)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5종 더스티레드 SJLP1291 - 37,8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바지 > 트레이닝/조거 팬츠 브랜드 : 페플(FP142) 제품번호 : 2054118 제품 :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5종 더스티레드 SJLP1291 - 37,800 원산지 : 대한민국

store.musinsa.com

 

 

 

 

▎트윌 벌룬 팬츠 - 프리즘웍스


출처 - 프리즘웍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첫 번째 제품과 동일한 벌룬 팬츠인데요, 프리즘웍스 브랜드의 트윌 벌룬 팬츠 아이보리 컬러입니다.

 

프리즘웍스는 대표적인 국내 아메카지 스타일을 다루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2010년에 론칭했으며, 다양한 복식 디자인을 특유의 캐주얼함으로 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심플함을 기반으로 하는 외형과 달리 다양한 디테일을 숨기고 그것을 찾는 즐거움을 제공하며, 좋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멋진 디자인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처 - 프리즘웍스
출처 - 프리즘웍스

개인적으로 코디를 연출할 때 블루와 아이보리 혹은 옅은 베이지의 조합을 선호하는데요, 프리즘웍스에서 나온 벌룬 팬츠의 핏과 아이보리의 컬러감이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와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적당한 두께감의 트윌 원단을 사용하였고, 봉제 완성 후 가먼트 워싱 처리를 하여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허리 부분에는 밴딩 처리를 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퍼티그 팬츠의 실루엣을 적용하여 좀 더 자연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프리즘웍스 트윌 벌룬 팬츠 아이보리 제품은 M, L, XL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아래의 사이즈표를 확인해주세요.

 

CM M L XL
총장 98 99 100
허리 단면 28 30 32
허벅지 단면 39.5 41 42.5
밑위 39 40 41
밑단 단면 26.5 28 29.5

 

프리즘웍스 트윌 벌룬 팬츠 아이보리 구입하러 가기

 

프리즘웍스(FRIZMWORKS) TWILL BALLOON PANTS _ IVORY - 58,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바지 > 코튼 팬츠 브랜드 : 프리즘웍스(FRIZMWORKS) 제품번호 : FZW2021SSPT001 제품 : TWILL BALLOON PANTS _ IVORY - 58,500 원산지 : 한국

store.musinsa.com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와 어울리는 총 세 가지 브랜드의 바지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 번째 페플 헤비 스노우 스웨트 팬츠 더스티레드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조거 팬츠이기는 하나 워싱 처리가 된 더스티레드 컬러가 유니버시티 블루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제가 추천해드린 제품이 반드시 정답은 아니니 여러분의 개성에 맞게 조던1을 잘 활용하셔서 코디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