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런온 10화에서 임시완이 착용한 자켓 니트 운동화 등 패션 정보!

런온 10화에서 임시완이 착용한 자켓 니트 신발 등 패션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찬 패션 정보로 찾아온 그루트제이입니다.

요즘 JTBC의 수목 드라마 <런온>이 연일 화제인데요, 앞서 소개해드렸던 배우 신세경 님, 임시완 님의 패션 정보에 이어 이번에도 배우 임시완 님이 착용한 의상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해당 제품들은 <런온> 10화에서 노출되었는데요, 그럼 바로 확인해볼게요!

 

 

 

1. 니트 - 메종키츠네

출처 - 넷플리스 <런온 10화>

첫 번째 제품은 극 중에서 육상계 간판스타인 기선겸 역할을 맡은 배우 임시완 님이 착용한 이 노란색 니트인데요, 이영화 역할을 맡은 배우 강태오 님과 대화하는 장면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노란 컬러의 제품을 소화하기가 쉽지 않았을 텐데 임시완 님은 그레이 계열의 슬랙스와 화려한 플라워 패턴으로 추측되는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여 조화로운 스타일을 선보여 주셨습니다.

 

 

 

출처 - 넷플리스 <런온 10화>
출처 - 넷플리스 <런온 10화>

좀 더 클로즈업된 컷에서 이 제품의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왼쪽 가슴팍의 조그마한 여우 로고를 보고 메종키츠네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가까이서 보니 노란 색감이 그렇게 튀지 않고 차분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께감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 보여요.

 

 

 

출처 - 메종키츠네
출처 - 메종키츠네

그럼 제품 정보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제품명 : 메종키츠네 W 프로필 폭스 패치 램스울 하이칼라 니트 버터컵

색상 : 버터컵 (옐로우)

가격 : 550,000원 (쿠팡에서 36% 세일 중)

제품번호 : FW00505KT1014-BC

출시 : 2020년 10월

소재 : 울

 

사이즈 (cm) 총장 가슴 어깨 소매
XS 55 51 38 57
S 56 52 41 57
M 59 57 43 58
L 62 58 44 59

터틀 부분을 제외한 어깨부터의 총장 (터틀 8cm)

 

 

 

출처 - 메종키츠네

메종키츠네는 패션 디자이너 마사야 쿠로키와 음악 관련 일을 하던 질다스 로액이 2002년에 설립한 브랜드인데요, 로고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키츠네는 일본어로 '여우'라는 뜻으로 클래식하면서 기본 디자인을 베이스로 한 제품을 많이 내놓는 것이 특징입니다.

 

<런온> 10화에서 배우 임시완 님이 착용한 메종키츠네 램스울 하이 카라 풀오버 프로필 폭스 패치 제품 역시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로고와 개성 있는 컬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피부톤이 밝은 분들도 귀엽게 소화할 수 있지만 좀 어두운 톤의 분들도 충분히 개성 있게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2. 자켓 - 느와르라르메스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이번에는 임시완 님이 착용한 블랙 색상의 자켓 정보를 알아볼 텐데요, 겉으로 봤을 땐 굉장히 무난한 트러커 자켓이에요. 그래서 사람들이 더 찾아보려고 하는 제품인 것 같아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해당 제품을 착용한 배우 임시완 님의 스타일 역시 무난하게 연출되었는데요, 이너로 어두운 색상의 오픈 카라 셔츠를 입은 듯해요. 그리고 가까이서 봤을 때 스웨이드 소재라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요즘처럼 겨울 치고는 따뜻한 날이 종종 있을 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그럼 해당 제품의 정보를 알아볼까요?

 

 

 

출처 - 느와르라르메스

해당 제품은 바로 느와르라르메스 브랜드의 스웨이드 가죽 트러커 자켓입니다.

 

제품명 : 느와르라르메스 남성 스웨이드 가죽 트러커 자켓

색상 : 블랙

가격 : 418,000원 (오픈마켓에서 20% 세일 중)

출시 : 2020년 8월

소재 : 겉감-스웨이드 / 안감-폴리에스터

 

사이즈 (cm) 총기장 가슴단면 어깨 소매
44 46.5 53 61.5 62
46 48.5 56 62.5 64
48 50.5 59 63.5 66
50 52.5 62 64 67

 

 

 

출처 - 느와르라르메스

느와르라르메스 스탠다드 스웨이드 트러커 자켓은 최상급 스웨이드 가죽을 가공하는 로얄 테너리의 탑 그레이드 실키 고트 스웨이드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두께감 있는 가죽으로 탄탄하고 오랫동안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만 천연 스웨이드 가죽 특성상 3, 4회 착용 시까지 가루가 조금씩 떨어질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 느와르라르메스

느와르라르메스는 퀄리티 있는 가죽을 다루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입체주의, 초현실주의, 락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품을 만든다고 해요.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으로 고급 가죽 제품을 접할 수 있어서 많은 남성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크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3. 운동화 - 나이키 x 사카이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이번에는 앞서 느와르라르메스 자켓을 착용한 임시완 님이 함께 신고 있었던 운동화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제품은 화면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듯이 나이키와 사카이의 콜라보 제품인 베이퍼 와플 블랙 색상입니다.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나이키와 사카이의 콜라보 스니커즈는 항상 화제가 됐었는데요, 특히 이 베이퍼 와플 제품은 역대급의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드로우가 진행되던 날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것은 물론이고 나이키 x 사카이 콜라보 제품 중 가장 높은 리셀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인기와 동시에 짝퉁 제품도 엄청 돌아다니고 있고요.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 와플 제품은 2019년에 출시한 사카이 와플의 두 번째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어마어마한 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나이키

나이키 x 사카이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이중 디자인인데요, 이중 슈레이스, 이중 설포, 이중 스우시, 이중 미드솔. 이 중 가장 인상적인 부분이 바로 이중 미드솔이었습니다. 마치 물고기가 입을 벌리고 있는 듯한 모습이 어느 신발에서도 보지 못했던 디테일이라 정말 신선했습니다.

 

 

 

출처 - 나이키
출처 - 나이키

제품명 :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 와플

제품번호 : CV1363 700

색상 : 블랙/섬밋 화이트/뷰어 플래티넘

가격 : 219,000원 (크림 기준, 최저 77만 원 ~ 최대 150만 원)

출시 : 2020년 11월 6일

소재 : 스웨이드/메쉬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0화>

다시 <런온>으로 돌아가서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 와플 블랙 색상의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배우 임시완 님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느와르라르메스 스웨이드 트러커 자켓와 블랙 컬러의 스탠다드핏 슬랙스와 함께 연출을 하셨어요. 상당히 캐주얼하면서 육상 선수 역할답게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 와플 제품으로 스포티함까지 챙긴 센스 있는 스타일이었어요.

 

오늘은 JTBC 수목 드라마 <런온> 10화에서 배우 임시완 님이 착용한 니트, 자켓, 운동화 정보까지 알아봤는데요, 평소 무난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메종키츠네의 노란 니트는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기도 한데요, 그럼 다음에 또 재밌고 알찬 패션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