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펜트하우스 시즌3 1회 주석훈이 착용한 니트 조끼 베스트 옷 패션 정보가 궁금해!

▎펜트하우스 시즌3 1회 주석훈이 착용한 니트 조끼 베스트 정보가 궁금해!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시즌3으로 돌아온 드라마, 펜트하우스 1회에서 주단태의 아들이자 주석경의 남매인 주석훈 역할을 맡은 배우 김영대 님이 입은 올리브 컬러의 니트 베스트 제품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펜트하우스 시즌1, 2를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2021년 6월 4일 드디어 시즌3가 시작했죠. 시즌1, 2를 시청하면서 콩가루 막장 드라마의 참맛을 알게 됐는데요, 시즌3 1회부터 역시 펜트하우스의 명성답게 천서진과 주단태의 시원시원한 샤우팅과 점점 이성을 잃어가는 심수련의 갈등 구도가 흥미진진했어요.

 

여기서부터 스포 주의!

 

 

 

출처 - SBS 펜트하우스3

아빠인 주단태는 분명 교도소에 수감 중이었지만 갑자기 펜트하우스에 나타나 또 집안을 휘젓고 다니고 있어요.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주단태를 내쫓는 심수련의 모습.

 

 

 

출처 - SBS 펜트하우스3

이미 깊은 연인 관계가 되어 버린 배로나와 주석훈의 모습이에요. 갑자기 나타난 주단태를 보고 너무 놀란 나머지 주석훈이 배로나를 달래주며 아빠가 다시 오지 못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쏘 쓰윗)

 

 

 

출처 - SBS 펜트하우스3

그런 둘의 모습이 못마땅한 주석경은 주석훈에게 시비를 걸며 전에 아빠한테 연락 온 적이 있고 시즌2에서 사망했던 로건을 죽인 사람이 아빠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 말을 들은 주석훈은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며 주석경에게 버럭 소리를 질러버립니다.

 

그걸 믿어? 이 바보야!

 

 

 

출처 - SBS 펜트하우스3

그렇게 배로나와 주석훈은 유유히 방을 빠져나오게 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 2를 보면서 주석훈과 주석경의 사이가 이렇게 틀어질지는 몰랐어요.

 

이때 주석훈 역할을 맡은 배우 김영대 님이 상의로 착용한 올리브 컬러의 니트 베스트 제품에 대해 많은 분들이 문의하셨는데요, 그 제품 정보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 - 디스이즈네버댓

배우 김영대 님이 착용한 니트는 바로 디스이즈네버댓에서 나온 티-로고 니트 베스트 올리브 컬러 제품인데요, 디스이즈네버댓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2010년 론칭한 스포츠&스트릿 문화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심플한 로고가 왼쪽 가슴에 들어간 깔끔한 니트 베스트 제품을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 배우 김영대 님도 착용해주셨어요.

 

 

 

출처 - 디스이즈네버댓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목은 브이넥으로 연출되었고, 어깨와 허리 부분은 시보리 형태로 되어 있어 핏한 연출을 할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과한 디테일이 없어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데일리로 입기에 정말 무난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디스이즈네버댓

펜트하우스3에서 배우 김용대 님은 와이셔츠를 활용해서 연출하셨는데 위 모델과 같이 이너로 무지 반팔 티셔츠를 활용해서 연출하는 것도 가능해요. 와이셔츠보다는 좀 더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총 세 가지로 S, M, L가 있는데요, 아래 사이즈 표를 통해 실측을 확인해주세요.

 

cm S M L
총장 64.5 66.5 68.5
어깨너비 39 41 43
가슴단면 55 57.5 60

 

디스이즈네버댓 티-로고 니트 베스트 올리브 구입하러 가기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T-Logo Knit Vest Olive - 82,0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베스트 브랜드 :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제품번호 : 1691942 제품 : T-Logo Knit Vest Olive - 82,000 원산지 : 대한민국

store.musinsa.com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 주석훈 역할을 맡은 배우 김영대 님이 착용한 디스이즈네버댓 티-로고 니트 베스트 제품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펜트하우스3의 다양한 옷 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