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꿀팁

블리자드 디아블로4 출시일 가격 인벤 권장사양 모두 정리해 드립니다.

 

곧 출시할 예정인 디아블로4 모든 정보 알아가세요!

 

현재 게임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일 텐데요, 재작년인 2021년에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출시되면서 저 또한 PS4로 재밌게 플레이했었습니다.

 

이런 디아블로가 드디어 4번 째 시리즈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작년 2022년 12월에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4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된 이후로 드디어 공식적인 출시일 발표 및 계획을 내놓은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작인 디아블로4 출시일과 가격, 인벤, 권장사양 등 모든 정보를 정리해 드릴 테니 디아블로4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분은 무조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

 

 

 

 

 디아블로4 정식 출시일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 정식 출시일은 2023년 6월 6일 (화)인데요, 이미 디아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서버 슬램 플레이를 미리 해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정식 출시일

- 2023년 6월 6일 (화)

- 서버 슬램 플레이 : 5월 13일 (토) 04:00 ~ 5월 14일 (일) 04:00

 

서버 슬램 플레이란?
블리자드에서 6월 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디아블로4의 서버 부하 테스트를 위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픈 베타 서비스

 

디아블로4가 출시하기 전에 제공하는 서버 슬램 플레이 서비스에서는 미리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콘텐츠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

 

 

 

 

 디아블로4 출시 가격

블리자드에서 2023년 6월 6일 (화)에 출시하는 디아블로4는 에디션별로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요, 제일 저렴한 경우 최소 8만 원대에서 최고 13만 원대까지 구성돼 있습니다.

 

  일반판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가격 84,500원 122,900원 136,400원
최대 4일 전 디아블로4 얼리 액세스 - 가능 가능
유혹 탈것 - 제공 제공
지옥에서 버려낸 갑각 탈것 방어구 - 제공 제공
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 잠금 해제 - 가능 -
진행이 더욱 빠른 시즌 배틀 패스 - - 가능
창조주의 날개 감정 표현 - - 제공

 

각 에디션별로 가격과 구성 요소가 조금씩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에디션인 일반판의 경우 완전 기본판으로 특별한 아이템이나 특전이 없습니다.

 

반면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이나 얼티밋 에디션의 경우 아이템과 특전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더 알찬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어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에디션을 선택해서 디아블로4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블리자드 디아블로4는 총 세 가지의 게임 플랫폼에서 지원하는데요,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으로 각각 플레이할 수 있으니 자신이 보유한 플랫폼에 맞는 게임 타이틀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4 지원 플랫폼
- 윈도우 PC
- 엑스박스 (X BOX)
- 플레이스테이션 (Playstation4, 5)

 

 

 

 

 

 디아블로4 권장사양

그럼 이제 곧 출시를 앞둔 블리자드 디아블로4의 게임 플레이 시 권장사양에 대해 많이 궁금할 텐데요, 콘솔을 제외한 윈도우 PC를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윈도우 PC도 게임이 기본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최소 사양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권장 사양이 있기 때문에 이 두 가지를 나눠보겠습니다.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윈도우 10 64-bit 운영체제 윈도우 10 64-bit
- 인텔 core i5-2500k
- AMD FX-8100
프로세서 - 인텔 core i5-4670
- AMD R3-1300X
8GB RAM 메모리 16GB RAM
- NVIDIA GeForce GTX660
- AMD Radeon R9 280
비디오 - NVIDIA GeFore GTX970
- AMD Radeon RS470
버전 12 Direct X 버전 13
SSD 여유공간 (45GB 이상) 용량 SSD 여유공간 (45GB 이상)
광대역 인터넷 연결 인터넷 광대역 인터넷 연결
- 1080p
- 720p 랜더 해상도
- 낮은 그래픽 설정
- 30fps 프레임
해상도 - 1080p
- 그래픽 보통 설정
- 60fps 프레임

 

 

 

 

 디아블로4 직업 라인업

그리고 또 추가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디아블로4의 직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디아블로는 매 시리즈마다 동일한 직업군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디아블로4 역시 동일한 직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1. 야만용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야만용사의 힘은 온갖 상황에 적합한 무기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야만용사들이 전장에서 위협적인 함성을 내면 악마 무리들도 맥을 못 추립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ㅣ야만용사

 

 

 

2. 드루이드

야만적인 짐승으로 변신하는 드루이드는 야생동물들과 함께 적들을 물리칩니다.

드루이드는 대지와 바람, 폭풍의 힘을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자연의 분노를 표출하면서 적을 파멸시킵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ㅣ드루이드

 

 

 

3. 강령술사

교활한 소환사인 강령술사는 복수심으로 가득 찬 불타는 언데드 무리를 불러냅니다.

강령술사의 정수는 피와 뼈, 그림자 세 가지의 강력한 영역으로 흘러들어 적들을 무찌릅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ㅣ강령술사

 

 

 

4. 도적

원거리 전투나 근접 전투를 전문으로 하는 도적은 기민한 전사들입니다.

도적들은 힘을 넣은 무기와 강력한 연계 공격으로 어떤 적이든 물리칠 수 있습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ㅣ도적

 

 

 

5. 원소술사

원소의 힘을 사용해 승리를 쟁취하는 원소술사는 자연의 거친 힘을 사용해 적을 꿰둟으며, 이글거리는 운석을 적들에게 퍼부어 궤멸시킵니다.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ㅣ원소술사

 


 

 

출처ㅣ블리자드 디아블로4

지금까지 2023년 6월 6일 (화)에 출시하는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 출시일, 가격, 직업, 권장사양 등을 정리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디아블로 인벤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 인벤은 블리자드 디아블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뉴스, 영상, 게임 공략 등 커뮤니티로 활성화된 곳이기 때문에 서로 질문과 답변을 하며 공유할 수 있으니 분명 유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블리자드 디아블로4에 대한 정보였으며,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경기 일정 및 쿠팡플레이 티켓 예매 안내

EPL 맨시티와 라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한국 투어 경기가 성사됐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작년 여름부터 해외 명문 축구팀을 한국으로 초청해 경기를 갖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는데요, 2

grootnote.com

 

쿠팡윙 판매자센터 로그인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feat. 사이트 링크 공유)

쿠팡 입점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쿠팡윙 판매자센터에서 로그인해야 합니다! 최근 들어 오픈 마켓을 활용한 온라인 상품 판매 수요가 늘고 있는데요, 전업 온라인 셀러뿐만 아니라 직장인 역

groot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