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꿀팁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경기 일정 및 쿠팡플레이 티켓 예매 안내

 

EPL 맨시티와 라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한국 투어 경기가 성사됐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작년 여름부터 해외 명문 축구팀을 한국으로 초청해 경기를 갖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는데요, 2022년에는 토트넘과 세비야를 초청한 데 이어 올해 2023년에는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초청할 예정입니다.

 

 

특히 EPL에서 화려한 경력을 이어오고 있는 맨시티는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는데요, 얼마 전 영입된 노르웨이의 신성 공격수 엘링 홀란드의 활약으로 이번 시즌 우승까지도 넘보고 있는 팀입니다.

 

또한 라리가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명장 시메오네를 필두로 프랑스의 앙투안 그리즈만, 멤피스 데파이 그리고 지난 시즌까지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동료였던 맷 도허티가 속한 스페인 명문 구단입니다.

 

이런 기대 속에서 오늘은 2023년 여름 한국 투어로 방문할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일정 및 쿠팡플레이 티켓 예매 정보를 안내해드릴 테니 해외 축구 매니아들은 꼭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일정

작년에 이어 쿠팡플레이에어 주최하는 이번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한국 투어 친선 경기 일정은 현재 2023년 7월 말 정도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미 맨시티 측 관계자가 한국을 방문해 경기장 답사를 마친 상황으로 큰 변수가 없는 한 7월 말에 경기가 치뤄질 예정입니다.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일정
2023년 7월 말 예상

 

이번 여름 한국 투어가 더 기대되는 이유는 바로 양팀에 소속된 슈퍼스타급의 선수들이 대거 방한할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원래 맨시티의 경우 시즌 종료 후 여름만 되면 각종 국제 대회에 선수들이 차출돼 프리시즌에는 주전급 선수들이 참가를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2023년 여름은 월드컵이나 유로, 코파 아메리카와 같은 메이저 대회가 없고, 현재 유럽 챔피언스리그와 네이션스리그가 남아있긴 하지만 모두 7월 말 전에는 일정이 끝나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수가 한국으로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맨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주요 선수
맨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엘린 홀란드
리야드 마레즈
훌리안 알바레즈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
멤피스 데파이
알바로 모라타
베르나르도 실바
케빈 데브라위너
필 포든
잭 그릴리쉬
일카이 귄도안
미드필더 악셀 비첼
로드리고 데 파울
카일 워커
후벵 디아스
주앙 칸셀루
네이선 아케
수비수 세르히오 레길론
맷 도허티
호세 히메네스
에데르송 골키퍼 이보 그르비치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경기장

올 여름 한국에서 열리는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쿠팡플레이 친선 경기의 장소는 아직 미정이긴 한데요, 아무래도 두 리그의 정상급 명문 축구단의 경기이기 때문에 수도권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지 않을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작년에 열렸던 쿠팡플레이 토트넘과 세비아의 경기는 서울이 아닌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됐는데요, 이때는 토트넘이 두 경기를 소화했기 때문에 첫 경기였던 팀 K리그와의 경기는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출처ㅣ경인매일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경기장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 (예상)
정확한 일정과 장소는 추후 쿠팡플레이에서 공지 예정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티켓 예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내용이 바로 티켓 예매에 대한 부분일 텐데요, 올 여름에 열릴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한국 투어 경기 티켓은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서 독점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보통 경기 일정으로부터 약 한 달 전부터 티켓 예매에 대한 공지를 한 뒤 경기 일정으로부터 약 일주일 전부터 티켓 예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출처ㅣ쿠팡플레이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투어 티켓 예매
티켓 안내 : 2023년 6월 말 (예상)
티켓 오픈 : 2023년 7월 중순 (예상)

 

티켓이 오픈되는 날짜는 쿠팡플레이에서 이번 한국 투어 경기 티켓에 대한 정확한 공지가 올라와야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재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티켓 오픈 알림 받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미리 알림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쿠팡플레이에서 주최하는 맨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올 여름 한국 투어 경기 일정과 티켓 예매 안내까지 총정리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작년에 토트넘과 팀 K리그를 직관했던 입장에서 경기를 굉장히 재밌게 관람했기 때문에 올해 7월 말에 열릴 예정인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도 꼭 티켓 예매에 성공해서 직관을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평소 티비로만 보던 세계적인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도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티켓 오픈 알림 신청을 해놨다가 티켓팅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30일 동안 무료로 보는 법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30일 동안 무료로 보는 법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지금 한창 영국 프리미어리그가 한창이죠. 저는 당연히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주로

grootnote.com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티켓 예매 방법 (PLAY KFA)

2022 카타르 월드컵 리턴 매치, 한국 vs 우루과이 2023년 3월 남자 축구 국가대표 첫 A매치 평가전으로 콜롬비아와 우루과이와의 맞대결이 성사됐는데요, 파울루 벤투 감독의 퇴임 후 위르겐 클린스

groot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