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런온 신세경 패션 미쉘에블랑 에퀴녹스 여자 오피스룩 시계 추천!

출처 - 넷플리스 <런온 1화>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시계를 찾는다면, 미쉘에블랑 에퀴녹스..!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12월 16일에 첫 방영을 시작한 JTBC의 새로운 수목 드라마 <런온>에서 영화 번역가 오미주 역할을 맡은 신세경 님이 착용한 시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런온>은 임시완 님과 신세경 님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로맨스물인데요, 서로 다른 세계에서 살아왔던 두 인물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내용입니다.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신세경 님의 패션 또한 화제가 되고 있죠. 그럼 제품 정보부터 알아볼게요!

 

 

 

 

제품 정보

출처 - 미쉘에블랑

제품명 : 미쉘에블랑 에퀴녹스

제품번호 : 17499/PR08

가격 : 520,000원

케이스 재질 : 로즈골드 IP

스트랩 재질 : 가죽

케이스 사이즈 : 23x23mm

방수 : 5 ATM

제조국 : 프랑스

 

 

 

착용 정보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번역가 오미주 역할을 맡은 배우 신세경 님은 극 중에서 캐주얼하면서 포멀한 룩을 자주 선보이고 있어요. 1화에서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레터링 티셔츠 위에 손목 부분을 롤업한 아이보리 자켓을 걸쳤는데요, 여기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손목에 골드 프레임의 가죽 시계로 포인트를 줬어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살짝 둥근 스퀘어 프레임과 가죽 스트랩의 조합이 모던한 느낌을 줘서 오피스룩에 찰떡인 아이템입니다. 이런 시계와 같은 악세사리를 잘 활용한다면 더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언니, 굴이 제철이래요. 언니 얼굴!'

영화제 행사에서 오미주가 평소 좋아하던 배우, 육지우를 보며 문구를 띄운 장면이에요. 육지우가 이 문구를 보고 반응하자 좋아 죽는 오미주ㅋㅋ 지붕 뚫고 하이킹 이후로 오랜만에 신세경 님의 코미디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영화제 행사가 끝난 후 뒤풀이 자리에서도 미쉘에블랑 에퀴녹스 시계를 착용하고 있는 배우 신세경 님. 로즈 골드 컬러의 프레임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스트랩 또한 얇아서 손목 또한 얇아보일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오늘은 JTBC의 새로운 수목 드라마 <런온> 1화에서 배우 신세경 님이 착용한 시계, 미쉘에블랑 에퀴녹스 제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프랑스의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여자친구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 시간에 더 유익하고 재밌는 패션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