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입비스트 아시아 2번째로 오픈! 역삼 센터필드 카페 하입빈즈 서울

 

하입비스트 아시아 2번째로 오픈! 역삼 센터필드 카페 하입빈즈 서울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역삼 센터필드 삼백돈돈가츠에 이어 이번에는 홍콩 기반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웹 매거진, 하입비스트가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카페 하입빈즈 서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전 세계 패션과 문화를 가장 빠르고, 트렌디하게 담아내는 플랫폼인데요, 그만큼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그중 하나가 바로 하입빈즈 서울입니다.

 

하입빈즈 서울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 도보 6분)
  • 영업시간 : 평일 07:30~21:00 / 주말 및 공휴일 10:00~21:00
  • 전화번호 : 02-6985-7255

 

 

 

▌매장

역삼 센터필드에 위치한 하입빈즈는 두 가지 경로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건물 외부에서 들어가는 문과 내부에서 들어가는 문 두 개가 있습니다. 저는 센터필드 동쪽 게이트 내부로 들어가서 입장했어요.

 

내부로 입장하는 문 위에 하입빈즈 로고를 볼 수 있었는데요, 처음 로고만 봤을 때 하입비스트에서 전개하는 카페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기존 하입비스트 로고의 폰트도 아니었죠.

 

하지만 아래 입간판에 적힌 설명을 보고 하입비스트에서 만든 홍콩 외 1호 카페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어요. 2021년 9월 중순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매장입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이에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상당히 쾌적한 느낌을 받았어요.

 

주말 오후 시간대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센터필드는 직장이 집중되어 있는 역삼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유동 인구가 적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메뉴

하입빈즈 서울의 메뉴는 커피와 논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라떼 종류 그리고 빵이 있었어요. 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로 몇 가지 있었는데 사실 그렇게 특색 있는 맛은 아닐 것 같아서 여자친구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어요.

 

음료 외 빵 종류로는 베이글과 크림치즈, 하입빈즈의 커피 원두도 팔고 있더라고요.

 

 

 

▌매장 디테일

패션&라이프스타일 웹 매거진에서 만든 카페답게 하입빈즈 매장 내에는 의류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심플한 로고 플레이의 맨투맨이 화이트&블랙으로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블랙&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고, 매장 자체가 심플함을 추구하는 건지 재미난 요소가 많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아니면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따로 준비하고 있는 추가 인테리어가 있을 수도 있고요.

 

 

 

 

 

▌커피 맛

여자친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매장 직원이 총 두 분이었는데 한 분이 인턴이었는지 다른 분에게 계속 일을 배우느라 아메리카노 한 잔 나오는데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컵홀더 역시 굉장히 심플했고, 하입빈즈 로고 위에 원두 모양의 그래픽 디자인이 얹어진 형태예요. 여자친구에 의하면 커피 맛이 영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이런 맛인지 아니면 인턴분이 만들어서 그런 건지..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역삼 센터필드에 아시아 두 번째 (한국 첫 번째)로 오픈한 하입비스트 카페 하입빈즈 서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우연찮게 방문하긴 했지만 매장 내 디테일의 요소와 커피 맛을 봤을 때 좋은 경험을 한 카페가 아니긴 했어요.

 

하지만 세계적인 매거진에서 아시아 두 번째로 만든 카페이기에 그 의미는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역삼동에 거주하는 분들은 마실 겸 가볍게 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단, 커피 맛은 기대하지 마세요.


하입비스트 아시아 2번째로 오픈! 역삼 센터필드 카페 하입빈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