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월 2,000원 대 인도 우회보다 더 저렴한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14,000원짜리 유튜브 프리미엄을 1,000원대로 즐길 수 있다고?!

 

최근 들어 국내외 많은 생활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들이 구독 서비스로 전환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1~2개의 서비스만 구독하면 몰라도 그 이상의 서비스를 구독하다 보면 한 달에 나가는 비용이 생각보다 부담스럽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특히 남녀노소 상관없이 핸드폰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이 바로 유튜브일 텐데요, 날이 갈수록 이용자가 늘어나는 만큼 광고도 더 많이, 그리고 자주 뜨게 되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찾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유튜브는 핸드폰 운영체제별로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어 아이폰의 경우 안드로이드보다 약 4,000원을 더 내서 총 14,000원의 금액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이 14,000원의 유튜브 프리미엄 금액을 1,000원대로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내 수백만 개의 영상을 광고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달 일정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또한 광고 제한뿐만 아니라 인터넷 연결이 안 되는 상황에서도 영상을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유튜브 프리미엄 주요 기능

- 광고 없이 시청 가능

- 영상 저장으로 인터넷 연결 없이 시청 가능

-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시청 가능

- 유튜브 뮤직 이용 가능

- 백그라운드 재생 및 *PIP 모드 사용 가능

*'Picture In Picture'의 약자로 아이폰으로 다른 앱을 사용하는 동안 작은 화면으로 유튜브 영상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기능

 

 

 

 

 

안드로이드 vs IOS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핸드폰 운영체제별로 책정 가격이 다른데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핸드폰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할 시 약 10,450원, 애플의 IOS 운영체제 기반의 아이폰으로 결제할 시 14,000원이 결제됩니다.

 

 

운영체제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비교
안드로이드 10,450원
IOS 14,000원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도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같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핸드폰이 아닌 PC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과 달리 어떤 PC에서 결제하든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격은 약 10,450원으로 결제되는데요, 이때 한 번만 결제해놓으면 본인의 유튜브 아이디로 PC,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보다 더 저렴한 1,000원대로 즐기는 방법

PC 결제 가격으로도 성에 안 찬다면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사람들 사이에서 한창 유행했던 인도 VPN 우회 방법이 있었지만 오늘은 이보다 더 저렴한 아르헨티나 VPN 우회를 통해 월 1,000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구글에서는 모든 국가마다 서비스 가격을 달리 책정하고 있는데요, 특히 인도의 경우 상당히 저렴한 물가를 보이고 있어 우리가 인도 지역의 VPN 우회 방법을 활용한다면 현지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도 VPN으로 우회할 수 있던 단 하나의 프로그램이 2021년부터 인도 서비스를 중지하게 되면서 더 이상 인도 우회 방법을 이용할 수 없게 됐는데요, 인도보다 더 저렴한 국가가 있었는데 바로 아르헨티나였습니다.

 

 

이런 해외 국가 VPN 우회는 한 번만 등록하면 VPN 연결을 해지하더라도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이뤄지기 때문에 다양한 구독 서비스로 인해 매달 지출되는 금액이 부담되는 분들은 이 방법을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림 지금부터 아르헨티나 VPN 우회를 활용한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와 정반대에 위치한 아르헨티나의 국가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먼저 VPN 프로그램을 설치해줘야 하는데요, 구글 크롬의 웹 스토어에 접속해 VPN을 설치하겠습니다.

 

구글의 크롬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서 '구글 웹 스토어'를 검색해 줍니다. 이때 아이폰과 같은 핸드폰이 아닌 반드시 PC로 접속해서 모든 과정을 진행해 주세요.

 

구글 크롬 설치 바로가기

 

구글 웹 스토어 바로가기

 

 

 

 

 

 

크롭 웹 스토어에 접속했다면 왼쪽 상단에 프로그램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이 보일 텐데요, 검색창에 'tunnelbear vpn'이라고 검색해 줍니다.

 

'TunnelBear VPN'은 간단한 UX/UI로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VPN 우회 프로그램인데요, 원래 이 프로그램에서만 유일하게 인도 지역의 접속을 지원해줬지만 2021년부터 갑자기 인도 서비스를 중단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인도가 아닌 더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아르헨티나 지역으로 VPN 접속을 해주려고 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TunnelBear VPN'가 나오게 되면 우측 상단의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추가해 주세요.

 

 

 

 

 

'TunnelBear VPN'을 크롬에 추가했다면 크롬창 우측 상단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아이콘이 하나 뜰 텐데요, 해당 프로그램 아이콘을 누르면 현재는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라고 표시됩니다.

 

그래서 일단 우리는 접속하고자 하는 나라를 선택해줘야 하는데요, 지도 위의 국가를 선택하는 메뉴를 눌러서 가장 상단에 위치한 아르헨티나를 선택해 줍니다.

 

 

 

 

 

아르헨티나를 선택했다면 이제 VPN 활성화를 해줘야 하는데요, 국가 선택 메뉴 바로 왼쪽에 ON/OFF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러 OFF를 ON으로 활성화시켜주면 여러분의 인터넷 환경이 바로 아르헨티나로 접속되게 됩니다. 정말 쉽죠?

 

 

 

 

 

'TunnelBear VPN'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해 아르헨티나 VPN으로의 우회 접속을 완료했다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아르헨티나 인터넷 환경을 활용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결제하면 됩니다.

 

먼저 본인의 인터넷 환경이 아르헨티나로 잘 접속됐는지 확인하기 위해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 본인 프로필을 클릭해 주세요.

 

유튜브 사이트 바로가기

 

 

여러 메뉴들 중 하단의 '위치가 아르헨티나'로 설정돼 있으면 VPN 접속이 잘 이루어진 겁니다. 만약 VPN 접속을 했는데도 한국으로 돼 있다면 나라를 변경해주면 되니 큰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유튜브 위치가 아르헨티나로 잘 설정됐다면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을 해주면 되는데요, 방금 확인했던 프로필의 위치 메뉴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보이는 '구매 항목 및 멤버십'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구매 항목 및 멤버십'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로 즐기기'와 '끊김 없는 음악 감상' 서비스 두 개가 나오게 되는데요, 우리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를 하려고 하기 때문에 왼쪽 하단의 '자세히 알아보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자세히 알아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 체험하기 안내와 함께 그 이후 매달 ARS 119.00의 금액이 청구된다고 나오는데요.

 

여기서 ARS는 아르헨티나 화폐 단위 페소로 매달 119페소의 금액이 청구된다는 뜻인데요, 119라는 숫자가 우리가 생각했을 땐 비싼 금액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2022년 기준 환율을 적용했을 때 ARS 119.00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1,168원 정도의 가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환율 보러가기

 

 

아이폰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결제했을 때보다 거의 13,000원에 가까운 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이는 인도 VPN 우회 접속 시의 2,000원 대보다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지금까지 'TunnelBear VPN'이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아르헨티나 VPN 우회를 통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아이폰으로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많은 사람이 모르고 있기 때문에 이 방법만 안다면 누구보다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VPN 우회로 결제 후 VPN 접속이 해지되더라도 매달 청구되는 금액은 첫 금액 그대로 계속 자동으로 유지되는데요, PC로 한 번만 결제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외에도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분은 이 방법을 통해 매달 지출되는 금액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이며, 다음에도 유용하고 알찬 생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6월부터 유튜브 구독자 천 명 미만도 광고 넣을 수 있다고?

▎6월부터 유튜브 구독자 천 명 미만도 광고 넣을 수 있다고?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전 연령을 불문하고 휴대폰으로 가장 오랜 시간 사용하는 기능은 바로 유튜브 시청이죠. 그런 유튜

grootnote.com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2가지 추천

지금은 바야흐로 콘텐츠 범람 시대인데요,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불문하고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플랫폼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유튜브로 단순 오락 콘텐츠를 즐기기도 하지만

groot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