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신서유기8 피오 패션 정보 NFL 클럽 리버시블 다운 남자 겨울 패딩 추천!!

출처 - NFL 엔에프엘

남자 겨울 패딩을 찾는다면 NFL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이 딱..!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요즘 같은 날씨에 데일리로 입기 좋은 패딩을 점점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 피오 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NFL (엔에프엘) 브랜드의 패딩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한창 잘 나가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8 10화에서도 피오 님이 입고 나온 패딩인데요, 그럼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알아보러 가볼까요?

 

 

제품 정보

출처 - tvN <신서유기8> 캡처

바로 이 패딩인데요, 카키 컬러의 NFL (엔에프엘)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 20 F/W 컬렉션입니다. 스타일 넘버는 F204MDW253이고요, 리버시블 제품답게 양면을 된 2가지 디자인을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어요. 신서유기8에서 피오 님은 패턴 디자인을 안감으로 활용해서 착용했습니다.

 

 

 

출처 - tvN <신서유기8> 캡처
출처 - tvN <신서유기8> 캡처

신서유기8 10화에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님이 정자에서 아침밥을 먹는데 날씨가 많이 추워서 그런지 강호동 님이 피오 님의 NFL 클럽 리버시블 다운 패딩을 빌려 입은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그럼 제품에 대해 좀 더 디테일하게 살펴볼까요?

 

 

 

출처 - NFL 엔에프엘
출처 - NFL 엔에프엘

'ONLY IN THE NFL'

NFL (엔에프엘) 클럽 리버시블 다운 패딩의 한쪽면은 NFL의 슬로건인 'ONLY IN THE NFL'로 웨이비한 패턴의 힙한 디자인으로 연출되었는데요, NFL의 스포츠 정신과 트렌디한 요소를 함께 보여주는 스트릿 스타일의 패딩인 것 같습니다.

 

제품의 정가격은 289,000원이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259,00원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 NFL 엔에프엘
출처 - NFL 엔에프엘

반대편 디자인은 단색 컬러에 NFL (엔에프엘) 스몰 로고로 심플하게 연출되어 있는데요, NFL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은 스탠다드 핏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소재는 겉감과 충전백 모두 폴리에스터이고 솜털과 깃털이 8:2 비율로 들어가 있어서 덕다운으로서는 보온성이 아주 우수합니다.

 

 

 

출처 - NFL 엔에프엘
출처 - NFL 엔에프엘

NFL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의 컬러는 총 네 가지가 있는데요, 오렌지, 카키, 블랙, 네이비가 있어요. 이 중 피오 님이 신서유기8에서 입은 컬러는 카키입니다.

 

피오 님이 출연한 20 F/W NFL 광고 한 편 보고 갈까요?

 

 

 

출처 - MyNFLStyle
왜? 기분 다운돼?
NFL처럼 즐겨!

 

20 F/W NFL 광고에서도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을 입은 디오 님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만큼 밝고 활기찬 20대 피오 님의 모습이 잘 나타났어요. 그럼 여기서 잠깐, NFL (엔에프엘)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게요.

 

 

 

출처 - NFL 엔에프엘

NFL (엔에프엘)은 미국 프로 풋볼의 팀 로고와 마스코트를 아트웍으로 활용해 스트릿 감성의 캐주얼 아이템부터 스포티하나 아이템까지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포츠 헤리티지와 특유의 역동성을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스프츠웨어 브랜드인데요, 지금 소개 해드고 있는 NFL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 역시 NFL의 헤리티지를 담은 오리지널 라인입니다.

 

 

 

사이즈 정보

출처 - NFL 엔에프엘
출처 - NFL 엔에프엘

사이즈 (cm) 총기장 어깨너비 가슴둘레 소매장
85 64 55 115 57
90 66 56.5 120 58
95 68 58.5 125 61
100 70 60 130 62
105 72 61.5 135 63
110 74 63 140 64

**이염될 우려가 있으니 흰색 제품과 별도로 세탁하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출처 - tvN <신서유기8> 캡처

오늘은 연일 자체 최고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tvN의 대세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8에서 피오 님이 입고 나온 NFL (엔에프엘) 클럽 리버시블 다운 숏패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리버시블의 양면 디자인이 코디네이트의 폭을 넓혀준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겨울 숏패딩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해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멋지고 이쁜 패션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