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꿀팁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30일 동안 무료로 보는 법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30일 동안 무료로 보는 법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지금 한창 영국 프리미어리그가 한창이죠. 저는 당연히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주로 챙겨보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와 쿠팡플레이가 중계권을 독점하고 있어 각 플랫폼 정기 구독을 해야만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단 30일간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거예요.

 

"쿠팡플레이 30일 무료 체험 이용권"

 

바로 쿠팡플레이인데요, 쿠팡에서는 다양한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는데 쿠팡와우에 가입하면 쿠팡플레이에서 원하는 콘텐츠와 라이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쿠팡와우 멤버십 가입하기

모바일을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쿠팡 앱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하단 사람 모양의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여러 가지 카테고리 메뉴가 나오는데 '로켓와우 멤버십'을 클릭해주세요.

 

 

 

만약에 로켓와우에 가입이 된 상태라면 저처럼 'ㅇㅇ월 ㅇㅇ일부터 유료회원으로 전환됩니다'라는 문구가 뜨게 됩니다.

하지만 로켓와우에 가입한 적이 없다면 화면 하단에 '30일 무료체험 찬스'라고 적힌 파란색 박스가 보일 거예요.

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이 완료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구글 플레이', 애플 유저라면 '앱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를 다운받아주세요.

기존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드라마, 영화, 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손흥민 선수의 경기 역시 마찬가지고요.

쿠팡플레이는 아직 PC 버전을 지원하고 있지 않으니 모바일과 태블릿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기간은 정확히 30일 동안만이니, 해지를 원할 경우 로켓와우 페이지 하단의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30일 동안 무료로 보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