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팬트하우스 시즌3 1회 배로나가 착용한 숄더백 가방이 궁금해!

펜트하우스 시즌3 1회 배로나가 착용한 가방이 궁금해!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렸던 펜트하우스3 주석훈 디스이즈네버댓 니트 조끼 베스트 옷 정보에 이어 오늘은 배로나 역을 맡은 배우 김현수 님이 착용한 숄더백 가방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가 시작된 지 이제 3주째 된 것 같은데요, 중간중간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특유의 막장스러움이 더 고조되고 있죠.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3의 시작이자, 대부분의 이야기가 로건리의 죽음을 다루고 있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제품 정보는 1회에서 로건리 추모식에 참석한 배로나의 숄더백입니다.

 

[펜트하우스3 주석훈 니트 조끼 베스트 정보 보러 가기]

 

 

 

 

출처 - SBS 펜트하우스3

로건리가 사망한 현장 추모식에 참석한 심수련과 주석훈 그리고 배로나의 모습인데요, 뒷모습만 봐도 정말 슬퍼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이때 배로나의 오른쪽 어깨에 걸린 숄더백이 보이시나요?

 

바로 이 숄더백 가방의 정보는 바로..

 

 

 

 

▍코이무이 모드백

출처 - 코이무이

해당 제품은 바로 여성 전문 액세서리 및 가방 브랜드, 코이무이 모드백입니다. 코이무이는 넓은 물에서 여성들의 한계 없는 멋진 성장을 응원하는 컨셉으로 탄생한 브랜드인데요, 다양한 제품들의 디자인이 독특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배로나 역을 맡은 배우 김현수 님이 착용한 코이무이 모드백 블랙 컬러 제품은 장소와 상황에 맞춰 가로 및 세로 모드로 연출할 수 있는 활용성 높은 아이템인데요, 천연 소가죽의 각진 디자인으로 군더더기가 없으며, 다양한 핸들과 스트랩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코이무이

이런 식의 세로 연출이나 가로인 상태에서는 핸드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죠. 검정 색상의 천연 소가죽과 금으로 된 클립의 조화가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또한 모드백 하단에는 코이무이 로고가 음각으로 처리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런 각진 디자인의 가방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죠. 코이무이 역시 트렌드를 따라서 모드백이 출시된 것 같아요.

 

 

 

출처 - 코이무이

그리고 내부에는 카드 포켓이 있어 수납공간 역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출처 - 코이무이

코이무이 모드백은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블랙 컬러 이외에도 굉장히 비비드한 컬러웨이들이 많아서 평소 즐겨 입는 코디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임 또는 핫핑크 컬러가 포인트 주기에는 제격인 것 같아요.

 

 

 

출처 - SBS 펜트하우스3

다시 펜트하우스로 돌아와서 배로나가 나오는 컷을 보면 오른쪽 어깨에 모드백을 가로로 연출해서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장면에서 배로나는 로건리를 추모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어두운 스타일링을 했기 때문에 모드백 역시 블랙 컬러를 선택한 것 같아요.

 

갈수록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펜트하우스 시즌3, 다음에도 배우들이 착용한 다양한 아이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1회 배로나가 착용한 숄더백은 코이무이 모드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