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인천 강화도 인테리어 이쁜 카페 '곧은' 다녀온 후기

 

인천 강화도 인테리어 이쁜 카페 '곧은'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얼마 전 인청 강화도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우연히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감성 카페를 발견하게 돼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곧은'인데요, 이름 뜻대로 카페가 정말 곧고, 이쁘더라고요. 요즘 유행한다는 아메리칸스탠다드 인테리어로 싹 도배되어서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곧은

  • 주소 :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80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외관

일단 외관 건물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오렌지 컬러의 지붕과 테라스, 창틀로 포인트를 준 이쁜 벽돌집이었어요. 그리고 건물 앞 넓은 마당은 모두 주차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여 차량을 이용하는 손님들도 부담 없이 오갈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서울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위치적으로 대중교통보다는 차량 이용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내부

곧은 카페의 정문으로 들어가게 되면 각진 월넛 테이블로 된 넓은 주문대가 보여요. 카페 곧은의 테이블은 모두 월넛 소재로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1층 공간은 꽤 넓은 편이었고, 저는 2층도 모두 카페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1층의 층고가 꽤 높고, 통창도 많이 달려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메뉴

카페 곧은의 메뉴인데요, 기본 아메리카노가 4,500원으로 전체 음료 중에서 6,000원이 넘는 메뉴가 없었어요. 대부분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부담 없이 음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날 카페에 오기 전에 땡볕에 너무 많이 걸어서 수분 보충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저는 루이보스 애플 주스, 여자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저트로 스모어 쿠키도 주문했어요.

 

루이보스 애플 주스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스모어 쿠키 2,500원

 

 

 

 

 

카페 곧은의 포인트 컬러가 오렌지인 것 같아요. 건물 외관도 그렇고, 음료를 들어보니 컵받침도 오렌지 컬러더라고요. 아무래도 아메리칸스탠다드 인테리어의 포인트 컬러가 오렌지, 옐로우, 블루 이런 비비드한 색감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컵받침에 있는 도형은 카페 곧은의 로고인 것 같네요. 로고는 카페 이름 뜻과는 다르게 곧지 않은 둥글둥글한 느낌이 들어요.

 

 

 

▌인테리어

카페 곧은은 인테리어가 특히 제 스타일이었어요. 평소 원목 인테리어를 선호하는데 곳곳의 가구들과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까지 인테리어 연출을 이쁘게 잘해놨더라고요.

 

특히 화장실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했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워요. 보여드리진 못했지만 화장실 정말 깔끔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인테리어가 이쁜 감성 카페 곧은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강화도로 나들이 갔다가 정말 우연히 찾은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며 음료며 모두 만족스러웠던 공간이었습니다.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밖에 나와서 카페를 배경으로 이렇게 사진도 찍어봤어요. 여러분도 강화도 갈 일이 있다면 곧은에 꼭 방문해보세요!


인천 강화도 인테리어 이쁜 카페 '곧은' 다녀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