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테크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 새들 브라운 구매 후기!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 새들 브라운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

작년 하반기에 첫 선을 보였던 아이폰12가 출시한 지 이제 네 달이 넘어가는데요, 저는 최초에 아이폰12 프로를 구매했을 당시 핸드폰 대리점에서 제공해준 기본 실리콘 케이스를 쭉 껴왔다가 이번에 드디어 애플의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를 구매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가죽 케이스를 구매해본 건 처음이었는데요, 그동안 케이스에 대해 욕심이 별로 없었지만 이번에 가죽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구입처

저는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의 새들 브라운 컬러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이번에 여의도 IFC몰에 대한민국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하려고 방문했지만 당일 구매 세션의 예약이 다 차 버려서 하는 수 없이 바로 옆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의 에이샵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에이샵은 프리스비와 함께 국내 대표적인 애플 리셀샵인데요, 아직 더현대의 열기가 식지 않은 상태여서 에이샵 역시 수많은 인파가 몰려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저처럼 애플스토어 방문에 실패한 사람들이 다수 몰리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수많은 인파를 뚫고 구입한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 새들 브라운 제품의 가격은 75,000원인데요, 케이스 치고는 비싸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애플만의 가죽 퀄리티와 맥세이프에 의한 여러 악세사리와의 호환성을 생각한다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에이샵 더현대 서울>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층 (여의나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전화번호 : 02-3277-0576

영업시간 : 평일 10:30~20:00 / 금요일, 주말, 공휴일 10:30~20:30

 

 

 

 

언박싱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을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케이스였어요. 특수 두무 처리 과정을 거친 가죽으로 손으로 느껴지는 촉감이 굉장히 부드러웠고 내구성 역시 우수해서 긁힘과 낙하 충격으로부터 아이폰12 프로를 제대로 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의 뒷면 중앙에는 애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데요, 역시 애플이라는 브랜드답게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에서 아이폰이 들어가는 면을 한번 살펴볼게요. 안쪽면이 굉장히 부드러운 극세사 재질로 되어 있어서 아이폰을 부착할 때 스크래치가 날 걱정은 아예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중앙에는 맥세이프 호환을 위한 커다란 원형이 자리 잡고 있고요, 하단부에는 아이폰 로고와 취급주의 표시가 있습니다.

 

 

 

케이스 부착

이제 케이스를 부착해볼 텐데요, 가죽 소재라 부착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막상 해보니 그렇게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먼저 아이폰12 프로의 한쪽 모서리 면을 케이스 한쪽 면에 모두 밀어 넣어주고, 아이폰12의 나머지 반대편 면을 손으로 부드럽게 꾹 눌러주면 케이스가 깔끔하게 부착됩니다.

 

 

 

이렇게 나머지 면까지 꾹 눌러서 부착해주면 아이폰12 프로 화면에 맥세이프가 연결되었다는 표시가 동그렇게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새들 브라운 제품이어서 브라운 컬러로 맥세이프가 뜨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만약 다른 컬러의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그 컬러에 맞는 맥세이프가 표시되게 됩니다.

 

 

 

지금까지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 새들 브라운 컬러 제품의 구매 및 부착 후기까지 들려드렸는데요, 약 이틀 동안 사용해본 결과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이며 깔끔한 마감까지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여기에 맥세이프 호환 악세사리들까지 곁들인 다면 더 활용성이 높은 케이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확실한 핸드폰 보호와 세련된 디자인 둘 다 고민이시라면 애플의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세이프형 가죽 케이스 새들 브라운 구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