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런온 임시완 운동화 앤더슨벨 러너 스니커즈 남자 신발 추천!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애슬레저 룩에 신을 운동화를 고민한다면.. 앤더슨벨 유니섹스 러너 스니커즈 어때?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런온>에서 배우 신세경 님이 착용한 시계, 미쉘에블랑 에퀴녹스 제품 정보에 이어 러브라인 상대 배우로 등장하는 임시완 님이 착용한 운동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군대를 전역한 후 3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임시완 님의 연기와 더불어 극중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런온>에서 배우 임시완 님은 육상계 간판스타인 기선겸 역할을 맡아 주로 스포츠웨어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역시 애슬레저 룩에 잘 어울리는 운동화입니다. 그럼 바로 제품 정보부터 알아볼게요!

 

 

 

제품 정보

출처 - 앤더슨벨

해당 제품은 바로 앤더슨벨에서 2019년에 출시했던 운동화인데요, 정확한 제품명은 유니섹스 앤더슨 러너 스니커즈 aaa200u(White)입니다.

 

제품명 : 유니섹스 앤더슨 러너 스니커즈 aaa200u(White)

가격 : 278,000원 (편집샵 별로 할인 중, 최대 30%)

제품번호 : 902657203

출시 : 2019 F/W 컬렌션

소재 : 소가죽 + 스웨이드 + 메쉬

 

 

 

 

 

 

출처 - 앤더슨벨
출처 - 앤더슨벨

앤더슨벨의 러너 스니커즈는 기본적으로 소가죽을 베이스로 제작되었는데요, 부분적으로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로 러닝화의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리블렉티브 효과를 보이는 슈레이스와 와이어의 결합은 운동화 뒷꿈치 부분의 롤킨 다이얼 시스템으로 착화감을 조절할 수 있어 좀 더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웃솔은 내구성이 우수한 비브람솔을 사용하여 오랜기간동안 착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앤더슨벨
출처 - 앤더슨벨

이번엔 앤더슨벨 모델들의 착용컷을 한번 볼게요. 유니섹스 앤더슨 러너 스니커즈인 만큼 남녀 구분 없이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고요, 애슬레저 룩뿐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드라마 <런온>으로 돌아가서 배우 임시완 님이 착용한 모습을 살펴볼게요!

 

 

 

착용 정보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해당 장면은 육상계 간판스타인 기선겸이 코치에게 폭행당한 후배를 찾아가는 씬인데요, 민트 컬러의 아노락 자켓과 편안한 핏의 반바지에 앤더슨벨 유니섹스 러너 스니커즈로 운동선수의 캐릭터를 아주 잘 살려주었어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육상 후배에게 코치의 폭행을 의심하지만 후배는 못 본 걸로 해달라고 하는 장면이에요. 드라마 <런온>에서 육상 선수 기선겸 역할을 맡은 배우 임시완 님의 연기가 굉장히 독특했는데요, 말투만 들으면 감정이 없는 로봇 같지만 깊은 내면에는 누구보다 정의롭고 정이 많은 캐릭터라는 걸 느꼈어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배우 임시온 님의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앞으로의 내용도 상당히 기대가 돼요.

 

 

 

출처 - 패션인사이트
출처 - 패션인사이트

또한 2019년에 출시한 앤더슨벨 유니섹스 러너 스니커즈는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BTS에 의해서도 이슈가 됐었는데요, 2019 빌보드 시상식에서 톱 듀오/그룹 부문에서 상을 수상한 BTS의 정국 님이 착용했었습니다. 이 날 정국 님은 블랙 컬러의 슈트에 플라워 패턴의 넥타이로 포인트를 줬고 앤더슨벨 유니섹스 러너 스니커즈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는데요, 대기실에서 BTS 멤버들과 찍은 사진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게 되었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출처 - 넷플릭스 <런온 1화>

오늘은 JTBC 수목 드라마 <런온>에서 배우 임시완 님이 착용한 앤더슨벨 유니섹스 러너 스니커즈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2014년에 론칭한 앤더슨벨이 처음 선보인 어글리 슈즈 라인으로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실용적으로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운동화입니다. 현재 다양한 편집샵 및 패션 사이트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되어 판매 중이니 서둘러 구매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더 알찬 패션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