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실물 후기 리뷰

나이키 공홈 당첨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실물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3월에 발매되었던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는 오랜만에 나이키 공홈 드로우에서 당첨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파란 계열의 신발들이 많아서 별 기대 없이 응모했는데 운 좋게 당첨됐습니다.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유니버시티 블루 컬러는 마이클 조던이 다니던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농구팀 컬러인데요, 그만큼 근본이 있는 컬러이기 때문에 많은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지난번에 작성했던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와 어울리는 바지 추천 포스팅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에 어울리는 바지 추천 TOP3 보러가기]

 

 

▍나이키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 모델번호 : 555088-134
  • 대표색상 : 화이트 / 유니버시티 블루 / 블랙
  • 출시일 : 2021년 3월 6월
  • 발매가 : 199,000원
그럼 본격적인 리뷰를 해볼까요?

 

 

 

검정 박스의 빨간 나이키 스우시 로고, 언제 봐도 설레는 순간입니다. 박스 측면에는 바코드와 제품명, 사이즈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데요, 저는 US9.5, 한국 사이즈로 275cm로 응모해서 당첨되었어요.

 

 

 

상자를 열면 여분 신발끈과 함께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유니버시티 블루답게 여분 신발끈 역시 동일한 컬러로 패키징 되어 있었어요.

 

지난번에 카시나에서 당첨된 쉐도우 2.0은 블랙토였는데, 이번 유니버시티 블루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토로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화이트 토가 여름에 코디하기 유용하더라고요.

 

[카시나 당첨 조던1 하이 쉐도우 2.0 실물 후기 보러가기]

 

 

 

 

화이트와 유니버시티 블루 컬러의 조합이 여름을 딱 겨냥해서 만든 제품처럼 느껴져요. 기본 신발끈은 블랙으로 묶여 있는데 파란 신발끈으로 연출한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설포의 끝부분에는 나이키 에어 로고 탭이 달려 있고, 좌우 측면에는 에어조던 윙 로고가 음악으로 처리되어 있어요. 전형적인 조던1 레트로 하이 OG 제품의 디테일을 엿볼 수 있었어요.

 

 

 

또 다른 측면에는 나이키 정품임을 증명하는 나이키 코리아 탭이 달려있는데요, 갈수록 가짜 제품의 기술도 진화해서 이 나코탭도 따라 만드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잘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걸 권장해요.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는 약한 쭈글이 가죽이 사용되었는데요, 간혹 엄청 심한 쭈글이 가죽을 사용한 조던 제품이 출시될 때가 있는데, 이번 유니버시티 블루의 적절한 쭈글이감은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뒷면의 발목 보호 부분도 쭈글이 가죽의 질감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엔 아웃솔을 한번 살펴볼게요. 윗부분의 유니버시티 블루보다는 좀 더 진한 컬러로 처리되어 있는데요, 중앙에는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음각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번엔 미드솔 부분인데요, 흰색 실로 꼼꼼하게 마감 처리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인터넷에서 구입한 고무 신발끈인데요, 저는 요즘 이 고무끈이 없으면 신발 신고 벗기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기존 신발끈과 동일한 검은색이고, 두께 8mm, 길이는 160cm로 구입했습니다. 이 옵션이 원래 신발끈과 가장 유사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나이키 공홈 드로우에서 당첨된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실물 리뷰를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실물 색감이 너무 이쁜 제품이었어요. 특히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 날에 여름 코디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신발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다음 제품 리뷰 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조던1 유니버시티 블루 실물 후기 리뷰